통합검색 키워드로 검색하세요.
[공지]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2024학년도 2학기 비전임 교원 공개채용 공고
  • 작성자 : 교무학사팀
  • 등록일 : 2024-04-09
  • 조회 : 1381

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 2024학년도 2학기 비전임 교원 공개채용 공고

 

 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2024학년도 2학기 ~ 2025학년도 1학기 개설 교과목을 담당할 비전임교원(겸임교원/ 객원교수)를 다음과 같이 모십니다.

 

아 래

 

1. 모집 교과목 및 인원 : 붙임파일참조
 

2. 필수지원자격

구분

필수 지원자격

겸임교원

1) 접수 마감일 기준 사립학교 교원임용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, 아래 ~호를 모두 충족하는 자

 ① 조교수 이상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로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

 ② 지원일 기준 본직기관에서 상시(유사경력 3년 이상) 근무하고 있는 정규직 근로자

  ■ , 본직기관의 단시간 근로자, 타 대학의 전임교원 및 전임연구원은 임용 불가함

  ■ 임용예정기간(2024.9.1.~2025.8.31)중 본직기관에서 신분변동(사직,퇴직 등)시 겸임교원의 자격이 박탈될 수 있음

 ③ 본직기관의 직무내용이 지원하는 교과목의 내용과 유사한 자

2) 국가공무원법 제33(결격사유) 및 제69(당연퇴직),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(결격사유) 및 43조의2(당연퇴직), 사립학교법 제57(당연퇴직)에 해당하지 않는 자

3) 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

객원교수

1) 교육공무원법, 사립학교법, 사립학교교직원 연금법을 적용받는 자

2)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에 의한 교원의 자격 기준에 해당하는 자

3) 국가공무원법 제33(결격사유) 및 제69(당연퇴직),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(결격사유) 및 제43조의2(당연퇴직), 사립학교법 제57(당연퇴직)에 해당하지 않는 자

4) 아동·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

 

3. 지원기간 : 202449() ~ 2024416()


4. 지원방법 및 서류 제출처

  가. 제출 서류 : 비전임교원 임용 지원서 1, 수업 계획서 1

   1) 지원하고자 하는 과목 1개당 각각의 임용지원서와 수업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

   2) 작성 방법 : 본교 양식을 사용하여 한글파일로 제출(첨부파일 확인), 파일형식 임의변경 금지
    ① 비전임교원 임용 지원서 : 지원하고자 하는 학부명 및 과목명, 개설학기를 정확히 기재하도록 하며, 연구실적은 최근 5년 이내의 연구실적만 기입함 (주요 경력 및 자격사항은 과목과 관련된 평생 실적을 입력)
    ② 수업계획서 : 교과목명, 학기, 이수구분, 학점, 권장학년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입함. (연구실/담당튜터/영문교과목명은 공란으로 제출함)

. 서류 제출 방법 : 이메일 제출 (1개의 이메일에는 1개의 과목만 첨부하도록 함)
     ※ 제출 시 이메일 제목은 지원학부 및 학기, 과목, 성명순으로 표기하여야 함
       (ex: 영어학부_20242학기_기초영어회화_홍길동)
     ※ 임용지원서의 제목은 지원서, 학부, 학기, 과목명, 성명 순으로 기재함
     ※ 수업계획서의 제목은 수업계획서, 학부, 학기, 과목명, 성명 순으로 기재함

  다. 서류 제출처 : recruit@cufs.ac.kr

 

5. 제출서류 목록

구분

No

제출 서류

부수

제출대상

지원자

1

비전임교원 임용 지원서

1

겸임교원, 객원교수

2

수업 계획서

1

겸임교원, 객원교수

3

최종학위 수여 증명서

1

겸임교원, 객원교수

4

재직증명서

1

겸임교원, 객원교수

5

경력증명서

1

겸임교원 (겸임교원 지원자격 충족

여부 증빙을 위한 증빙서류)

임용

예정자

6

기본 증명서

1

결격사유 조회용(법적 의무 사항)

7

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

1

성범죄 경력 조회용(법적 의무 사항)

8

통장 사본

1

 

 ※ 1~5번 항목 지원자 필수 제출 서류

 ※ 6~8번 항목은 임용예정자 제출 서류 (추후 임용예정자에게 개별 연락 예정)

 

6. 심사절차 및 기준

  가. 임용지원서, 수업계획서 또는 기타(공개강의 및 면접)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심사

  나. 공개강의 및 면접 대상자는 개별 통보함

 

7. 근무 조건

  가. 계약 기간 : 202491~ 2025831(예정)
  나. 급여 조건 : 내부 규정에 따름
  다. 보험 가입 : 산재보험 가입

 

8. 기타 유의사항
  가. 허위입력, 착오입력,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서류 제출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입니다.
  나. 임용 지원서를 포함한 모든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초빙절차가 중단되거나임용통보(또는 합격발표) 후에도 임용(또는 합격)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   ※ 임용 확정 후, 기재한 경력 및 연구실적에 대한 증빙서류를 원본으로 제출해야 하며, 증빙이 불가능한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.
  다.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 라. 최종합격 후 만 65세 이상임이 확인되는 경우,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에 동의하지 않거나 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됩니다.
  마. 강의 콘텐츠가 이미 개발되어 있는 교과목의 경우 콘텐츠 개발 없이 강의 운영만 할 수도 있습 니다.
  바.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을 준용합니다.

 

9. 문의처 : 교무학사팀 02-2173-3481

 

2024. 4.

 

사 이 버 한 국 외 국 어 대 학 교  총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