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종 수정일 : 2024-03-11 11:54

마케팅·경영학부Department of Marketing & Business
교육목표
교육목표 이미지
창의성 : 디지털 경제에 부응하는 창의적 비즈니스 인재 양성을 위한 융합 교육
    마케팅광고 & 경영회계 이론과 실무 + 국내외 외국인 및 해외 영업을 위한 영어 등 제2외국어 마스터
실용성 : YouTube 마케팅과 회계실무 등 취업과 창업을 위한 실무 교육
  • 마케팅광고 & 경영회계 분야 국가공인자격증 준비 과정 운영
  • (사)한국창업지도사협회와 함께하는 창업지도사 수료증 과정 + YouTube 크리에이터 & 마케터 교육과정
전문성 : 마케팅광고 & 경영회계에 대한 체계적인 전공 교육
  • 한국외대 교수진과 함께 경영, 회계, 마케팅, 광고, PR 등 전문적인 교육과정 개발 및 운영
  • 대학원 진학을 위한 전공 지도 및 심화 학습
교육체계
교육체계 - 주요사항 및 내용 테이블
주요 사항 내용
졸업 학점 졸업학점 : 140학점(전공 42학점 포함)
수강과목 선택 학년에 관계없이 자신의 전공에 맞게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음
복수전공 & 부전공 타 학부(과)의 전공을 복수전공 혹은 부전공으로 선택할 수 있음
교육과정 구성 기초→기반→심화 과정으로 학습 로드맵 구성